WCC가 뭐가 좋다고 플캐를 안하냐?


조회 1,204 추천 1 비추천 1
존나 노이해네

WCC해보면 별병신새끼들 다있고 개좆밥새끼들 들어와서 존나게 나대고

20분전에 나가고 패드립 난무하고

플캐보다 나은게 1도 없는데 왜 갑자기 이렇게 된거지


회원이미지
글 작성자 내가독히지독히방명록바로가기
베틀넷아이디asia.at[mad]포인트51820
클랜 클랜없음 (클랜 누적 경고:0)게임 참여279회
가입순위111081 번 째 가입자POG3 회
가입일2015-09-05경고0 회
최근 로그인2018-11-10 09:00:49홈페이지
베넷아이디
변경이력

플캐지키미 18-11-04 07:58  IP:MTAxLuKZoS4xMzguMTM2

공감합니다 ㅠㅠ
 



제목 작성자 조회 날짜
자게] 플케 닉 언급 밴 1 에그당 6170 10-21
아.....플캐... 즐겁게놀자 89 01-18
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또카 61 01-17
OVERTIME 권력남용비리 증거자료 2 런닝맨뿌드 888 12-29
WCC운영자 BJ삼동 뒤바주는거 ㅋ 4 런닝맨뿌드 1361 12-22
1vs1 클랜 5vs5클랜 1 사희 3829 11-26
와 플레이캐스트 아직도 있네 ㅋㅋㅋ 설시립 1065 11-25
배틀넷 패치됨 대박 ㅋㅋㅋ 원빈님 2574 11-23
- 김인정 2628 11-17
카오스 맵핵 오지환맨 466 11-16
- 김인정 3886 11-10
카오스 맵핵 오지환맨 2678 11-08
영구밴 런닝맨뿌드 730 11-07
카오스 맵핵 업로드 했습니다 . 오지환맨 1099 11-07
회생불가임 2 걍댓다 669 11-07
BJ삼동잔머리 2 재주는제주가부리고 837 11-06
여러분들은 플캐하실맘없나요? 7 재주는제주가부리고 836 11-04
김고니 병신새끼 ㅋㅋ m16영정이네 1 경희대안다녀요 5665 11-01
종북 약화 디스펠 5 김패왕 2326 10-30
정리해준다. 런닝맨뿌드 914 10-30
WCC가 뭐가 좋다고 플캐를 안하냐? 1 내가독히지독히 1205 10-29
wcc 보다 플게가 더 좋네여.. 4 There 665 10-29
노무현섹스머신 캡사이신 1904 10-28
방좀파라 시발럼들아 7 경희대안다녀요 3655 10-24
플캐가 더 좋은데;; 1 정고운 560 10-24
방만들엇음 드루와~~ 피바 1182 10-22
and or



Copying All rights reserved. 2019 Playcast™

서버 문제는 트위터로 바로알려드립니다. @egghyun

RUN TIME : 0.044 Sec.